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손님을 만든다. |
미소가 회사의 성공을 가늠하는 척도다. 우리가 직면한 과제는 직원들의 얼굴과 손님들의 얼굴에서 미소를 보는 것이다. 그렇게 되면 최종 목표는 저절로 달성된다. 우리는 직원들을 손님처럼 대한다. 자기 직원들을 열광적인 팬으로 만들 수 없다면, 직원들이 손님들을 열광적인 팬으로 만들어주기를 어떻게 기대할 수 있겠는가? - 조던 퍼니처 경영자 테이틀만 형제 |
만일 직원들이 회사가 하는 일에 대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, 또 제대로 보상받고 있다고 느끼면, 또 경영자가 고마워하고 있다고 느낀다면, 그들의 얼굴에 미소가 저절로 나타날 것입니다. 그렇게 되면, 그들의 미소가 자연스럽게 소비자에게 전달됩니다. 고객만족의 첫 걸음은 직원의 행복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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